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예은 정진운
예은 정진운
예은 정진운
예은 정진운
5일 0시 원더걸스가 1년 만에 선보인 신곡 ‘와이 소 론리’는 주요 음원 차트 8곳에서 1위를 휩쓸었다. 왼쪽부터 예은, 혜림, 유빈, 선미.<br>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예은
‘라디오스타’ 정진운




‘예은 열애’ 정진운의 칸쿤 여행기가 재조명됐다.

원더걸스 예은과 가수 정진운이 21일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정진운과 예은은 지난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3년 째 연인인 두 사람은 정진운이 KBS 2TV ‘수상한 휴가’를 통해 멕시코를 여행 했을 당시에도 연인이었던 것.

최근 방송된 ‘수상한 휴가’에는 빈지노와 정진운의 멕시코 여행기가 공개됐다. 당시 차로 이동하던 중 빈지노는 정진운에게 “영상을 보고 싶은데 로그인이 왜 이렇게 안 되지?”라고 말했다.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의 영상을 보고 싶은데 볼 수가 없다는 것.

이 모습을 본 정진운은 “사랑꾼. 이 시대 최고의 사랑꾼. 러브헌터”라고 부러워했다. 하지만 이때도 정진운은 예은의 남자친구였다. 이날 빈지노는 “나도 사랑해”라며 손하트까지 하면서 스테파니 미초바에게 영상 편지로 화답하기도 했다.

칸쿤 바다 해양스포츠를 즐길 때도 빈지노는 “스테파니야. 여기를 너랑 못 오고 진운이랑 왔다는 게 참 슬프지만 그래도 진운이가 잘해주고 있어. 너무 걱정마”라고 영상편지를 썼다. 정진운은 옆에서 회심의 미소를 짓고 있었다.

네티즌은 여행 파트너 빈지노가 공개연인 스테파니 미초바와의 애정을 드러냈을 때 정진운도 여자친구인 예은을 생각한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진운 예은은 2014년부터 약 3년 여 간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