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자녀를 입양해 키우고 국제 양육기구를 통해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의 아이들을 후원하면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톱스타 부부와 제네시스 프라다의 타깃 고객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제네시스 프라다는 현대차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함께 개발한 고급 세단으로, 주문 생산 방식을 통해 국내에 1천200대만을 한정 판매한다.
현대차는 이날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 전시관에서 프라다의 커뮤니케이션 총괄디렉터 스테파노 칸티노와 VIP 고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네시스 프라다 VIP 신차발표회’를 열고 차인표 부부에게 차량을 전달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