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MBC ‘해를 품은 달’의 ‘연우’ 한가인이 ‘어린 연우’ 김유정과 함께 촬영한 삼성전자 세탁기CF.<br>제공-삼성전자
MBC ‘해를 품은 달’의 ‘연우’ 한가인이 ‘어린 연우’ 김유정과 함께 촬영한 삼성전자 세탁기CF.<br>제공-삼성전자
MBC ‘해를 품은 달’의 ‘연우’ 한가인이 ‘어린 연우’ 김유정과 드라마속 인연을 광고까지 이었다.



삼성전자 버블샷 세탁기 모델인 한가인은 극중 자신의 아역으로 열연한 김유정과 CF도 함께 찍었다. 한가인은 2005년 삼성전자 모델로 처음 발탁된 뒤 8년간 장수모델로 활약중이다.

삼성 버블샷 세탁기 CF에서 여신부터 요정, 여전사 등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한가인은 새 CF에서 ‘어린 연우’ 김유정과 환상의 호홉을 맞추며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버블샷 세탁기 모델 한가인은 모델로 활동한 지난 기간 남다른 애정으로 고객들과의 스마트한 소통에 기여한 바가 크다”면서 “극중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두 ‘연우’의 만남이 성사된 이번 삼성 버블샷의 활동은 드라마 애청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