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8.15 광복절을 맞아 독도 수영 횡단 프로젝트를 열면서 독도 수호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일깨운 가수 김장훈이 이번에는 장애인을 위한 문화 예술축제에서 공연하며 그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한다.

김장훈
김장훈은 다음달 15일 서울 여의도 문화마당에서 열리는 ‘2012 장애인 문화 예술축제’ 개막 콘서트인 ‘드림&로맨스 콘서트’ 무대에서 공연한다. 2009년부터 올해로 4회째 이어지고 있는 장애인 문화 예술축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즐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장애인 문화행사.

축제의 개막공연으로 열리는 ‘드림&로맨스 콘서트’는 ‘당신의 꿈과 낭만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막을 올리는 가운데 김장훈은 2009년 이 콘서트에 참여해 무대를 빛낸 데 이어 장애인 문화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열정을 독려하기 위해 다시 한번 이 행사에 함께 하게 됐다.

김장훈은 “문화와 예술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어울려 즐기는 공연을 만들어 보겠다. 9월 15일 여의도 문화마당에서 다 함께 신나게 놀아보자”라며 이번 행사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김장훈 외에 태진아, 홍경민, 알리, 나무자전거도 출연한다. ‘드림&로맨스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김상호기자 sangho94@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