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KBS 월화드라마 ‘굿닥터’에서 문채원은 장애가 있는 주인공과 세상을 연결하는 매개체의 역할을 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그는 20대 여배우가 대중에게 보여 줄 수 있는 게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며 서두르지도, 더디지도 않은 성장의 과정을 밟아 가고 있다.<br>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서진 문채원,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방송인 홍석천이 배우 문채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홍석천은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를 통해 “영화 ‘오늘의 연애’ 여주인공 문채원과. 채원이는 내 가게를 너무 좋아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석천은 문채원과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함께한 문채원은 선글라스로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홍석천은 현재 E채널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기자들’과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 등에 출연 중이다. 문채원은 이승기와 함께 새 영화 ‘오늘의 연애’를 촬영 중이다.

한편 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삼시세끼’에서 이서진은 정선을 방문한 배우 윤여정과 대화를 나누던 중 “선배님은 문채원하고 한번 작업을 해보면 좋겠다”며 “문채원이 내가 본 여배우 중 제일 많이 먹는다”고 폭로했다.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무슨 사이야?”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친해보인다”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많이 먹는다더니 홍석천 가게 맛있나보다”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의외의 인맥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