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극장(EBS 1TV 밤 10시 45분) 1991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연기활동을 펼쳐 온 배우 배도환은 대한민국의 원조 ‘신스틸러’이기도 하다. 그는 지난 2002년 결혼한 지 3일 만에 별거하고 3개월 만에 이혼을 해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뒤 여전히 ‘싱글남’으로 살아가고 있다. 그런 그에게 배우 하이옌의 주선으로 베트남 여성과 뜻하지 않은 소개팅의 기회가 주어진다.

■식샤를 합시다 2(tvN 밤 11시) 국내 1인 가구 비율이 가장 높다는 세종시에서 삼포세대 미혼남, 자발적 1인 가구 할머니 등 다양한 1인 가구들의 삶을 보여 준다. 수지(서현진)는 대영(윤두준)에게 연애독립선언을 하고, 홀로 상우(권율)의 마음을 얻기 위해 눈물겨운 노력을 한다. 마침내 수지의 노력에 하늘도 감동한 것일까. 상우는 수지에게 서서히 호감을 표현하는데….

■크리미널 인텐트 5(AXN 밤 9시 5분)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사건을 해결해 가는 수사물. 올리비아 수녀와 도로시 수녀는 몸을 파는 어린 소녀들을 구출해 새 삶을 찾아 주고 있다. 하지만 이런 구조 작업 뒤에는 언제 포주들이 소녀들을 되찾으러 올지 모른다는 위험이 도사린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성당 안에 누군가 잠복해 있다가 도로시 수녀를 살해하자 임스와 고렌 형사는 포주를 범인으로 의심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