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프로듀스 101’ 시즌2 옹성우 연습생이 소속사 판타지오 내 새로운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가 참여한 단편영화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서프라이즈U는 기존에 알려진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와 유사한 판타지오의 새 배우 그룹이다. 오는 7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들은 네이버TV ‘판타지오 크리에이티브 랩’을 통해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Beginning)’을 공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영화에 옹성우가 참여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분량은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전 촬영, 이중 활동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현재 출연 중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인기 연습생인 옹성우가 합류할 가능성에 관심이 쏠렸다.

이에 소속사 측은 “현재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만 집중하고 있다. 프로그램을 마치고 그 결과에 따라 추후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라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프로듀스 101’ 시즌2가 우선임을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옹성우는 현재 생존한 연습생 가운데 7위에 등극하며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사진제공=Mnet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