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65kg 감량’

개그맨 김수영이 14주 만에 65㎏ 감량에 성공했다. KBS2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를 통해 체중감량에 도전하고 있는 김수영은 지난 10일 방송에서 65kg 감량 성공 소식을 전했다. 다이어트 선언 14주 만에 기록이다.

김수영 14주 만에 65㎏ 감량에 성공한 가운데 김수영의 다이어트 식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코너 ‘라스트 헬스보이’에서는 체중감량에 도전한 김수영의 한주간 다이어트 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영은 지난주 106.3㎏에서 103㎏으로 일주일 만에 약 3.3㎏을 감량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승윤은 “김수영이 14주 동안 65㎏ 정도 감량한 것”이라며 65㎏ 분량에 달하는 생수병 더미를 공개했다. 이어 이승윤은 생수병 두 개를 양 손에 들어 보이며 “앞으로 김수영은 이만큼만 빼면 된다. 김수영의 몸무게가 두 자리가 되는 그 날까지”라고 외쳐 환호를 자아냈다.

방송에 앞서 지난 8일 김수영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셀카를 올리며 “살빼면 이렇게 사진찍는 재미가 있네요”라고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수영이 최근 방송에서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에는 현미, 우거지 된장국, 계란찜, 샐러드, 북엇국, 고등어구이, 두부찜, 시금치나물, 미역국, 버섯야채볶음 등이 포함됐다.

김수영 65kg 감량, 김수영 65kg 감량, 김수영 65kg 감량, 김수영 65kg 감량, 김수영 65kg 감량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