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힙합그룹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이 오는 10월 여자친구인 배우 권다현과 결혼한다.

지난 10일 미쓰라진은 에픽하이 타블로가 진행하는 MBC 라디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 방송에서 미쓰라진은 “오늘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됐다. 저도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10월 초에 결혼할 겁니다. 많은 분이 축하해줬으면 좋겠어요”라며 권다현과의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한편 미쓰라진 권다현 10월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미쓰라진의 이상현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미쓰라진은 과거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미쓰라진은 “왜 아직 결혼을 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만 기회가 없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대답했다.

이어 미쓰라진은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고 키 큰 여자를 좋아한다. 눈이 크고 발목이 얇은 여자가 좋다”고 자신의 이상형을 설명했고, 이를 듣던 에픽하이 멤버 투컷은 “바비인형이 아니냐”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