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트와이스 ‘치얼 업(CHEER UP)’이 가온차트 2016년 스트리밍 누적 1위에 올라선 가운데 데뷔 1주년을 맞으며 겹경사를 맞았다.

20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1주년. 원스 정말 고마워요. V앱에서 봐요 굿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트와이스 멤버 9명이 한 곳에 손을 모으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는 데뷔 1주년을 맞아 촬영한 사진인 것으로 보인다. 예쁜 아홉 멤버들의 손은 데뷔 1주년을 맞기 위해 열심히 달려 온 멤버들의 활동들을 되돌아보게 했다. 이날 멤버들은 V앱을 통해 팬들과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4월 25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PAGE TWO’ 타이틀곡 ‘치얼 업’이 이날 발표된 가온차트에 2016년 42주차 누적 스트리밍 1위 자리에 올랐다는 소식을 전했다. 곡이 공개된 지 6개월도 되지 않아 올해 가온차트 스트리밍 누적수 1위를 차지하며 올해 최고의 히트곡임을 입증했다.

이 소식과 함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노래 너무 좋았어요ㅠ 데뷔해줘서 고마워요”, “데뷔 1주년 축하해요! 가온차트 1위도 축하해요”, “손만 봐도 예쁘네요” 등 댓글들을 달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4일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ster:lane1’을 발표, 타이틀곡 ‘TT’로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