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에일리 10kg 감량 전후


‘에일리 10kg 감량, 에일리 다이어트 식단’

가수 에일리가 10kg을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에일리는 25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와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에일리는 새 앨범 수록곡 ‘문득병’을 포함해 ‘이제는 안녕’, ‘손대지마’등을 열창했다.

특히 이날 에일리는 몰라보게 살이 빠진 모습으로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에일리는 “살을 빼고 노래를 연습하는 게 가장 힘들었다. 매일매일 쓰러질 것 같았다. 그런데 안 쓰러지더라. 건강한가 보다”라며 10kg 감량에 성공했음을 밝혔다.

에일리는 10kg 감량 비법에 대해 “하루에 딱 500칼로리 먹었다. 단백질 100g과 야채 두 컵, 하루에 두 끼”라고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며 “운동은 따로 하지 않았지만, 안무연습을 많이 했으니까 운동도 잘됐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에일리는 “한 달 조금 넘게 걸려서 10kg을 감량했다. 일부러 그렇게 단 시간에 감량할 생각은 없었는데 그렇게 빠지게 됐다. 갑자기 체중이 빠지니까 체력이 많이 부족 했다. 작곡가 언니, 오빠들이 목소리도 살짝 바뀌었다고 하긴 했다. 그래도 지금은 최대한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조금씩 자리를 잡고 있다”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에일리 10kg 감량, 몸매 대박이다”, “에일리 10kg 감량, 다이어트 식단 나도 따라해볼까”, “에일리 다이어트 식단 독하네. 10kg 감량 안 해도 예뻤는데”, “에일리 10kg 감량해도 볼륨은 그대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더팩트(에일리 10kg 감량, 에일리 다이어트 식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