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유라’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유라의 과감한 키스 퍼포먼스가 화제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홍종현과 유라가 나란히 참석했다.
이날 홍종현과 유라는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포토타임에서 두 사람은 과감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앞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에서 발리로 여행을 떠난 홍종현과 유라는 야간 수영장에서 둘만의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홍종현은 게임 도중 살짝 토라진 유라의 마음을 풀어주겠다며 그를 뒤에서 안아 물에 빠트렸다.
홍종현과 유라는 이어 계속된 물놀이에서 과감한 스킨십도 서슴지 않으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냈다. 또 젖은 수영복에 비친 유라의 볼륨 몸매도 눈길을 끌었다.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에 네티즌은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두 사람 잘 어울린다”,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유라 너무 섹시해”,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발리에서도 과감한 스킨십을 하더니”,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두 사람 무슨 사이?”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