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배우 송중기의 군 입대가 확정된 가운데 신예 배우 하연수와 함께 한 화보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송중기는 최근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벌 패션잡화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송중기는 현재 ‘쌤소나이트 레드’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홍콩 등 전세계 13개국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어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이미지와 송중기의 이미지가 잘 부합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송중기는 특유의 스마트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쌤소나이트 레드’와 접목, 완벽한 하나의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특히 ‘쌤소나이트 레드’가 고유의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을 잘 살려내면서도 자신의 이미지에도 시너지를 얻어내는 효과를 만들었다.

또 트랜디하고 젊은 감각의 비즈니스 캐주얼 느낌을 선보임과 동시에 직장에서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풋풋한 신입사원의 느낌을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신예 하연수와 알콩달콩 데이트 장면 등을 담아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연출했다.

송중기는 군 입대를 앞둔 17일 공식팬클럽 ‘키엘’과의 세 번째 팬미팅 ‘우리들의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다. 팬미팅을 마친 뒤 27일 강원도 춘천의 102 보충대로 입소해 5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복무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