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신곡 ‘야생마’로 돌아온 유쾌한 2인조 그룹 노라조가 17일 공식 유트브를 통해 ‘야생마’의 2차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전설의 야생마를 찾아서’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전작 ‘슈퍼맨’, ‘고등어’, ‘카레’ 등을 통해 엽기적인 발상으로 주목받아온 노라조는 이번 ‘야생마’ 2차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큐멘터리라는 새로운 장르를 시도했다.
노라조 프로덕션 제공


노라조의 ‘야생마’ 다큐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경찰, 피부과 의사, 디자이너, 마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다. 진지한 모습으로 서커스를 탈출한 조빈말의 특이한 증상에 대한 분석과 소견을 내놓는 모습이 신선한 웃음을 유발한다. 해외 다큐멘터리에서 흔히 듣던 목소리의 영어 내레이션과 영상미와 스토리, 각 분야 전문가 섭외에 이르기까지 이 뮤직비디오를 그저 장난으로 만든 것은 아니라는 느낌을 준다.

다큐 뮤비 속 ‘반인반마’ 이혁말과 조빈말의 모습도 관람 포인트다. 엽기적인 분장과 달리 진지한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는 평가다.

‘노라조 프로덕션’을 설립해 자신들만의 색깔을 한층 짙게 뿜어내고 있는 노라조의 신곡 ‘야생마’는 티저 공개 및 뮤비 공개, 다큐멘터리 공개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이 화제를 모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노라조의 다큐멘터리 ‘전설의 야생마를 찾아서’는 작품성과 스토리, 웃음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어 네티즌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