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배우 이청와와 열애 중인 배우 이기우가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함께 출연 중인 이연희가 이청아보다 더 예쁘다고 말해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이연희, 이기우, 허태희, 쥬얼리 예원이 MBC ‘미스코리아’ 특집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이기우에게 “실제 연인 이청아와 드라마 ‘미스코리아’ 속 상대역인 이연희 중에서 누가 더 예쁘냐”고 물었다.

이에 이기우는 “지금은 드라마 ‘미스코리아’ 속 역할에 몰입했다”면서 “’미스코리아’ 극 중 이윤 눈에는 오지영밖에 안 보인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이 “연기하는 동안에는 이연희가 더 예쁜 것이냐”고 묻자 이기우는 고개를 끄덕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기우는 지난해 4월 배우 이청아와 열애 중임을 인정하고 지금까지 연예계 공식 배우 커플로 지내왔다.

이기우의 이연희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기우 이연희 발언, 이청아가 질투하면 어떡하려고”, “이기우 이연희 발언, 이청아 어떤 반응 보일까”, “이기우, 예원도 섭섭하겠다”, “이기우, 예원도 예뻐해주세요”, “이기우, 예원은 어떠세요?” “이기우, 예원은 빼놓으셨네”, “이기우, 이청아와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