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실제 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델돌’ 나인뮤지스와 함께 찍은 사진 때문에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에 더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비틀즈코드 3D’ 응답하라 1994 특집에는 도희와 손호준, 제이민, 이상민, 채리나 등이 출연했다.
이날 도희는 “걸그룹 타이니지가 키 작은 멤버를 뽑고 있었고 내가 그 오디션을 보면서 그룹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에 MC 미르는 도희의 실제 키를 물었고, 제이민은 “주위 사람들이 너를 작게 보니까 이참에 실제 키를 공개하는 게 낫다”며 타이니지 도희의 실제 키 고백을 유도했다.
제이민의 말을 들은 도희는 “내 키는 정확하게 151.8cm다”라고 실제 키를 고백했다.
1월 도희가 속한 타이니지의 공식 트위터에는 ‘모델돌’ 나인뮤지스와 함께 찍은 인증샷이 등장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도희가 속한 타이니지는 작은 키로 ‘미니돌’이라고 불리고 그룹 나인뮤지스는 장신의 키로 ‘모델돌’이라고 불릴 정도로 확연하 차이를 보였다.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에 네티즌들은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정말 작긴 하다”,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그래도 예뻐요”,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방송으로 볼 땐 작지 않던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