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과 홍석천이 같이 찍은 사진이 화제다.
홍석천은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오늘의 연애’ 여주인공 문채원과. 채원이는 내 가게를 너무 좋아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인증샷에는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홍석천과 문채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문채원 홍석천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문채원은 최근 배우 이승기와 함께 ’오늘의 연애’를 촬영하고 있다. ‘오늘의 연애’는 미묘한 남녀 사이의 관계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한편 지난1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이서진은 문채원은 언급하며 “여배우 중 가장 대식가”라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이서진 말대로 대식가였나”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문채원 어떤 음식 좋아할까”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같이 밥 먹고 싶다”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문채원 보고 싶다”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홍석천 가게 같이 가요”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둘이 친했구나”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홍석천 인맥 정말 넓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