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더스타> 5월호 표지 장식<br>사진=‘더스타’ 5월호


드라마 ‘복면검사’로 복귀를 앞두고 있는 주상욱이 봄향기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주상욱은 스타&스타일 매거진 ‘THE STAR(더스타)’ 5월호의 커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주상욱은 시크한 이미지를 벗고 달달한 애정남으로 다시 태어나 눈길을 끈다. 그의 미소에서 연애를 향한 무한 열정이 전해진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연애관이 까다로운데 시간이 갈수록 더 까다로워 진다”며 “그렇다고 아무나 만날 수는 없는 노릇이다. 요즘 정말 죽도록 연애하고 싶다”며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드라마 캐릭터처럼 능청스럽게 스킨십을 하느냐는 질문에는 “좋아한다. 쑥쓰러워하지 않는 편이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스킨십 하는 건 당연한 것이다.”라며 “스킨십은 과감하게 하는 편”이라며 얼굴이 빨개지기도 했다.

탐나는 예능이 있는지 묻자 “앉아서 얘기하는 토크 예능이 하고 싶다. ‘마녀사냥’에서 19금 이야기도 거침없이 할 수 있다.”며 “그런 걸 숨길 나이도 아니고. 누구보다 많이 아는 게 당연하다. 오히려 모르는 게 더 이상하다.”며 화끈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배우 주상욱의 화보와 인터뷰는 ‘THE STAR(더스타)’ 5월호(4월 22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호에는 블락비 바스터즈, 최우식의 화보와 영화 ‘스물’의 주인공 김우빈, 이유비, 이준호의 릴레이 인터뷰, 지금 주목해야 하는 차세대 걸그룹 7팀, 배우 임시완의 스타 라이프 등 스타와 스타일에 관한 깨알 같은 정보가 가득하다.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생생한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더스타 홈페이지(www.thestar.kr)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