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가 신세경과 함께 한 2016/17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신세경과 함께 한 완벽한 한 주’(One Whole Week with Shin Sae Kyeong)를 콘셉트로 도심 속과 대자연의 다양한 공간에서 블랙야크만의 디자인적 감성을 담았다.

화보 속 블랙야크 제품은 ‘익스트림피크’, ‘트레킹’,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블루’의 4가지 라인으로 전개된다. 신세경은 블랙야크의 FW 대표아이템으로 꼽히는 아이스엣지 레이디(Ice Edge Lady)와 아이스엣지 숏(Ice Edge Short)부터 에슬레저와 레이어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패딩 베스트, 레깅스, 비즈니스룩과 시티룩을 연출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의 트렌치코트형 재킷까지 기능은 물론 T.P.O.별 감각적인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또한, 신세경은 가을과 겨울 자연을 배경으로 여유 있으면서도 때로는 자유롭고 역동적인 모습을 표현해냈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이번 FW 시즌 화보는 신세경을 통해 도심 속이나 자연 속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여유로우면서도 따뜻하게 즐기는 모습을 감성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다”며, “블랙야크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녹여진 블랙야크의 FW 제품들과 함께 올 겨울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