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그룹 나인뮤지스가 오는 19일 컴백을 앞두고 멤버 혜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13일 정오 나인뮤지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2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IDENTIT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나인뮤지스 멤버 혜미는 흰색 드레스를 입고 안개가 자욱한 숲을 홀로 헤매고 있다. 무언가를 찾는 듯 두리번거리던 혜미는 마지막 장면에서 한 곳을 응시하더니 이내 인상을 찌푸리며 빨간 눈으로 변한다. 강렬한 피아노 반주와 혜미의 부드러운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신곡 일부도 귀를 잡아끈다.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 앨범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기억해’를 비롯하여 ‘Identity’, ‘페스츄리’, ‘둘이서’, ‘Hate Me’ 등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작곡팀 누플레이, 정재엽, 백가영, 어벤전승, 정창욱, 이원(e.one) 등 대세 작사, 작곡가 라인업이 참여했다.

특히 신곡 ‘기억해’(REMEMBER)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고 아픈 기억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이야기하듯 풀어나간 곡이다.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 앨범은 오는 6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영상=GENIE MUSIC/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