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도희 안영미 디스전이 화제다.

‘응답하라 1994’의 도희와 개그우먼 안영미가 거친 패션 디스전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8일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도희와 안영미가 서로의 패션에 대해 디스전을 펼치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은 온스타일의 신규 프로그램 ‘패션킬라(Fashion Killa)’의 티저 영상으로 알려졌다.

영상 속 안영미는 도희에게 “안젤리나 졸리 짱나”를 외치며 기선 제압에 나선다. 이에 도희는 “수박씨 발라 먹을”이라고 맞받아치는가 하면 몇 살이냐고 묻는 안영미에게 “스무개다”라고 당차게 응수한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패션에 대해 “김밥 꼬다리 룩이냐”, “넌 농구선수냐, 옷이 이게 뭐냐”, “패션의 완성은 키”라고 거침없는 공격을 퍼부으며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선배 안영미의 공격에 좀처럼 움츠러드는 기색 없이 맞서는 도희가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도희 안영미 디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도희 안영미 디스, 도희 대단하네”, “도희 안영미 디스, 도희 안영미에게 지지 않는 포스”, “도희 안영미 디스..두 사람 활약 기대된다”, “도희 안영미 디스..안영미 진짜 최고”, “도희 안영미 디스..도희 개그우먼 못지않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패션킬라’는 슈퍼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스타일리스트 5인과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은 셀러브리티 5팀의 치열한 스타일 성장기를 담는다. 김지혜, 서수경, 전진오, 구동현, 김하늘 등 5명의 실력파 스타일리스트와 배우 윤소이, 가수 겸 배우 도희, 크레용팝, 이홍기,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 스타일리스트와 셀러브리티가 짝을 이뤄 8주 간 경쟁을 벌인다.

사진 = 영상 캡처 (도희 안영미 디스)

뉴스팀 boo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