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스승의 날 특집다큐 나는 선생님입니다 제1편(KBS1 밤 10시) 교사들은 요즘 교사로 지내기가 쉽지 않을 때가 많다고 말한다. 수업하러 교실에 들어가는 일이 ‘사각의 링’ 위에 오르는 것처럼 두렵다는 교사도 있다. 이번 특집에서는 교육현장에서 진정한 선생님으로 거듭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 중인 교사들의 해답을 통해 ‘행복한 교실, 행복한 수업’의 중요한 조건들을 제시한다.

■보글 쿡 원정대(MBC 오후 3시 10분) 보글 쿡 원정대원인 쿠니와 요요, 디케이가 오염된 음식과 식재료들로부터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겠다고 선언했다. 프랑스에서 화려한 디저트를 맛보는 보글 쿡 원정대원들. 반면 악당요리사 아칸은 색과 맛의 유혹에 빠져 디저트를 마구 먹다가 이가 아파 고생한다. 그러는 동안 보글 쿡 원정대원들은 프랑스 아이들에게 한국의 화전을 만들어 선물한다.

■빅피쉬(씨네프 오후 4시) 윌은 아버지의 병세가 위독하다는 전갈을 받고 고향으로 돌아온다. 평생 모험을 즐겼던 허풍쟁이 아버지는 오늘도 모험담을 늘어놓기 바쁘다. 하지만 지금의 에드워드는 병상의 초라한 노인일 뿐이다.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아버지 곁에서 진짜 아버지의 모습이 궁금해진 윌은 창고 깊숙한 곳에서 아버지의 거짓말에 등장하는 증거를 찾아내 진실과 거짓을 추적해 간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