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트로트의 연인(KBS2 밤 10시) 방송을 마치고 나온 춘희는 준현을 찾지만 사라지고 없다. 춘희는 다시 별이와 둘만 남았고, 준현은 태송의 집으로 들어간다. 준현과 춘희는 다른 장소에서 서로를 그리워할 뿐이다. 준현이 수인의 프로듀서가 됐다는 소식을 듣고 괴로워하는 춘희에게 방 코치는 남녀관계에는 밀고 당기기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한편 근우는 제2의 최춘희를 발굴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유혹(SBS 밤 10시) 민우(이정진)는 아들 로이(조휘준)가 홍주(박하선)를 엄마처럼 따르는 모습을 보고, 홍주에게 로이와 함께 별장에서 생활하며 로이의 보모가 돼 달라고 부탁한다. 남편 석훈(권상우)과 잠시 떨어져 있고 싶었던 홍주는 민우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한수(안세하)를 도와 민우를 미행하던 홍규(이정신)는 민우와 홍주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두 사람의 관계를 오해한다.

■NCIS 11(OCN 밤 11시) 미국 해군과 해병대에 대한 범죄를 다루는 해군 범죄 수사국의 특수요원팀을 배경으로 한 수사물. 폐기돼야 할 불량 방탄조끼들이 불법으로 해병대에게 공급됐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목숨을 보장해주지 못한 불량 방탄조끼를 입은 한 젊은 해병은 하반신이 마비되는 사고를 당한다. 특수요원팀은 병사들의 목숨을 담보로 한 위험한 거래를 막아야 하는 상황인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