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과 애프터스쿨 나나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23일 한 매체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 째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은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홍종현 나나 열애설을 보도했다.

열애설에 따르면 홍종현 나나는 지난 연말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겼다. 또한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홍종현의 집 부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도 속속 전해졌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에 양측은 모두 부인했다.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확인결과, 홍종현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다.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 사람은 연인관계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어 “홍종현 나나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력하게 열애설을 부인했다.

나나의 소속사 역시 열애설에 대해 “두 사람이 서로 친한 사이인 것은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한편 나나와의 열애설을 부인한 홍종현은 현재 가상 결혼을 콘셉트로 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24일 방송되는 ‘우리결혼했어요4’에서 홍종현은 유라와 대화하던 중 유라의 커플링이 바뀐 것을 눈치챘다.

유라가 “어떻게 알았느냐”며 당황하자 종현은 당황해하는 유라의 반응이 재미있어 “그렇다면 커플링이 아니잖아”며 더욱 화내는 시늉을 했다.

이에 유라는 “기존의 커플링 장식 부분이 날카로워 손가락에 상처를 입어 어쩔 수 없이 비슷한 것으로 바꿨다”고 미안해하며 종현의 예리한 눈썰미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유라 서운해하겠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유라랑 진짜 사귀는 줄 알았는데”,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우결 부부 열애설 터질 때마다 분위기 깨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스타일, MBC(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