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가수 겸 배우 임창정과 배우 임은경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사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창정은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박사 뮤비 촬영장, 그녀는 예쁘다. 준현이 좋아하는 것 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창정, 임은경, 김준현이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장인 만큼 임은경의 출연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18일 오후 한 연예매체는 영화 ‘치외법권’에서 호흡을 맞춘 임창정과 임은경이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임창정 소속사 NH미디어 관계자는 18일 “두 사람이 함께 작품을 하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다 보니 열애설에 휩싸인 것 같다. 임창정에 확인해보니 아니라고 한다”고 열애설을 해명했다.

임창정은 18일 임은경과의 열애설 직후 팬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 임창정 갤러리’에 댓글을 달아 “일단 진짜인 척 하고 실시간 검색어 3일만 가자”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입들 다물고 계속 축하한다고 여론몰이를 하라”며 “잘하면 진짜 임은경과 사귈 수 있을지 모르지 않나. 오호 신난다. 치외법권 가는거야”라고 적었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사진 = 임창정 인스타그램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