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추자현 웨이보
추자현 우효광 열애, “나를 사랑해줘서 고마워” 2살연하 우효광 누구? ‘다재다능한 인재’

‘추자현 우효광 열애’

배우 추자현(36)이 중국배우 위샤오광(34)과 열애 중이다.

16일 추자현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당신은 내가 만난 세상에서 가장 좋고 가장 멋진 사람이다. 나를 사랑해줘서 고맙다”며 ‘@위샤오광’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추자현은 장문의 중국어 글을 통해 “오늘은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 신중하게 생각한 후에 글을 게재했다”고 말했다. 이어 추자현은 “나는 평소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게 맞지 않다고 생각했다. 이랬던 내가 지금 다른 사람을 의지하려고 하고 있다”며 “내가 상처를 받았을 때, 지쳤을 때, 화가 났을 때 항상 그를 찾으려고 하고 그를 만난 뒤부터 나는 매일 웃으면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추자현은 “처음에는 이상하다고 생각했으나 그가 내 삶에 중요하다고 확신하고 있기에 발표하기로 결정했다”며 위샤오광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위샤오광 역시 추자현의 글을 자신의 웨이보에 게재하는 것으로 같은 마음임을 인정했다.

한편 중국배우 우효광은 1981년생으로 1979년생인 추자현보다 2세 연하다. 우효광은 중국에서 드라마는 물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다재다능한 인재다.

우효광과 추자현은 현재 중국에서 방송 중인 시대극 드라마 ‘남양기공영웅전’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추자현 웨이보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