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방영된 KBS ‘해피투게더3’에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해 나비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이와 함께 과거 장동민이 생방송 중 나비와 열애 사실을 발표한 사실이 다시금 화제를 모았다. 당시 소속사 측은 “미리 알지 못 했다”고 밝힌바 있다.
장동민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당시 “장동민이 지난해 12월31일 생방송 중 나비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게 맞다. 언제부터 교제를 시작한 지는 소속사도 구체적으로 알지 못 한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장동민이 생방송 중 이 같은 사실을 발표하기 전 소속사 사람들에게도 발표 계획을 미리 알리지 않았다. 소속사 사람들 아무도 몰랐다. 나비 씨도 몰랐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비 씨를 사랑하는 마음에서 교제를 인정한 것 같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장동민은 12월 31일 방송된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방시팝’) 생방송 중 나비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날 방송에는 유재환의 ‘피처링 중매’를 위해 가수 나비가 출연했다. 유재환과 같이 준비한 ‘날개 잃은 천사’ 무대를 끝내고 온 나비는 장동민 옆자리에 앉았다. MC들은 장동민과 나비의 열애설에 대해 짓궂게 질문했고 두 사람은 부끄러운 듯 수줍어했다. 서로 대답을 못 하고 있던 찰나, 장동민은 “나비 씨가 그럴 수 있으니까 남자로서 말씀드리면, 예쁘게 만나는 중이다”고 말했다. 놀란 MC들이 다들 믿지 않자 장동민은 나비의 손을 잡아 보이기까지 했다.
한편 나비는 이날 KBS ‘해피투게더’에서 공개 연애를 선언한 개그맨 장동민을 언급해 숱한 화제를 낳았다. 나비는 장동민이 구속을 했던 일화를 털어놔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해피투게더’ 나비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과감해진 김태희, 섹시 화보 대방출..다리 벌리고 ‘아찔’ 포즈
▶“여기 90%와 해봤다” AV스타의 충격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