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픽처’는 블록버스터급 ‘빅픽처’를 꿈꾸는 두 남자의 제작비 충당 프로젝트로, 하하와 김종국이 출연한 웹 예능이다. 올해 9월 첫 방송을 시작해 지난 13일 종영했다.
하하와 김종국은 앞서 조회수 3000만 뷰를 달성하면 쫄쫄이 의상을 입고 커피를 사러 가고, 5000만 뷰를 넘으면 쫄쫄이 의상을 입고 버스킹 공연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이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해당 영상은 5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에 두 사람은 이날 오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공약 실천에 나섰다.
하하는 “‘빅픽처’가 5000만 뷰를 돌파했다”며 “영화로 비유하면 1000만 관객을 넘은 것과 마찬가지”라고 감격했다.
이들은 약속대로 쫄쫄이 의상을 입고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3000만 뷰 공약 먼저 지키기 위해 커피를 사러 갈 것”이라며 “오후 5시 30분에는 홍대에서 버스킹 공연을 한다”고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한편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웹 예능 ‘빅픽처’는 여운혁PD, 김종국, 하하 세 남자가 제작자로 의기투합, PPL쇼 ‘메이드’와 ‘이광수의 24시간 관찰카메라’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첫 공개 이후 화제를 모은 ‘빅픽처’는 공개 한 달도 채 안 되서 800만 뷰를 톨파, 이에 하하와 김종국은 깜짝 공약을 내걸었다.
사진=네이버 V앱 라이브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