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하늘, 김창열과 불화 언급. <br>유튜브 ‘최무배TV’
이하늘, 김창열과 불화 언급.
유튜브 ‘최무배TV’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이 김창열과의 불화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최무배TV’에는 ‘이하늘이 말하는 김창열과의 불화... 과연 진실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하늘은 김창열, 정재용 등 DJ DOC 멤버들에 대해 “창열이는 연락 안 한 지 2년 가까이 돼가고 있는 것 같고, 재용이랑은 뭐 얼마 전에도 연락하고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동생 이현배를 하늘나라로 떠나보낸 뒤 변화에 대해선 “인생이 굉장히 우울해졌다. 웃으며 살다가도 되게 느닷없이 훅하고 (슬픔이) 올라온다. 경험해보지 못했지만 고아가 된 느낌이다. 안 좋은 생각을 많이 할 때도 있다”면서도 “마음먹은 대로 되진 않지만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현배의 죽음 이후 김창열과 갈등을 겪었던 이하늘은 “다시 웃으면서 보기 힘든 상황”이라면서도 “죽일 듯이 미웠고 원수같이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다 보니까 그래도 이렇게 평생 안 보는 것보다는 조금은 만나서 얘기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직은 시기가 좀 이르다. 상대방의 아픔을 조금 이해할 수 있을 때 대화가 되지 않을까“라며 ”지금은 저도 그렇고 창열이도 그렇고 둘 다 피해를 받았다고 생각하고 있고, 창열이가 제 전화도 받지 않는다. 제가 모르는 사연과 상황도 있을 것이기 때문에 ‘걔가 쓰레기다’ ‘나쁘다’라고 공식적으로 얘기하고 싶진 않다”라고 설명했다.

이현배는 지난 2021년 48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부검 결과 심장이상 소견이 나왔다. 김창열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현배의 사망을 추모하는 게시물을 올리자 이하늘은 “내 동생은 네가 죽인 거다”라며 욕설이 섞인 댓글을 달았다.

이후 이하늘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현배의 죽음에 김창열의 책임이 있다는 주장을 했고, 김창열은 “추측을 자제해달라”고 반박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