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가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여의도점에서 열린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0 <br>뉴스1
가수 현아가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여의도점에서 열린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0
뉴스1
6년 열애 끝에 이별을 알렸던 가수 현아와 던의 재결합설이 나온 가운데 현아의 인스타그램에 던이 다녀간 흔적을 남겨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9일 현아는 배우로 활동하는 친구의 사진 여러 장을 올리며 “늘 씩씩한 너의 모습에 배울 점이 정말 정말 많아. 올해는 너의 한 해가 되기를. 사랑해”라는 글로 친구를 응원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이 ‘좋아요’를 누르며 현아와 친구의 우정을 응원했는데, ‘좋아요’를 누른 이 중엔 던도 포함돼 있었다.

앞서 현아와 던은 지난해 11월 6년간의 열애를 끝내고 이별을 공식화했다. 당시 현아는 “헤어졌어요.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어요. 항상 응원해 주고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발표했다. 이에 던도 ‘좋아요’를 누르며 이별을 인정했다.

그런데 최근 현아와 던이 비슷한 스타일링을 하고 같은 위치에 피어싱을 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재결합설이 나오기 시작했다. 지난 27일에는 한 매체가 두 사람이 최근 재결합을 했으며 해외 스케줄도 동행했다고 보도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더욱 커졌다.

다만 두 사람은 재결합설에 대해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은 상황이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