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매디슨 비어가 2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돌비 극장에서 열린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 연합뉴스
영화배우 제나 크레이머가 2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돌비 극장에서 열린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가수 라토가 2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돌비 극장에서 열린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가수 애나벨 잉글런드가 2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돌비 극장에서 열린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 연합뉴스
모델 딜라일라 벨 햄린이 2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돌비 극장에서 열린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 연합뉴스
가수 니콜 셰르징거가 2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돌비 극장에서 열린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가수·배우·모델 등 스타들이 2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돌비 극장에서 열린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 시상식에서 지난해 6월 발표한 앤솔러지(선집) 음반 ‘프루프’(Proof)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으로 ‘베스트 뮤직비디오’(Best Music Video)와 ‘베스트 팬 아미’(Best Fan Aramy)를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로써 2018년 이래 ‘베스트 팬 아미’ 부문에서 6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기록을 썼다.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는 미국 온라인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가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2014년 처음 열렸다.
AP·로이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