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이 완료된 가운데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가 출시됐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측은 29일 “게임 서버 안정화 및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롤 점검은 당초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로 예정됐으나 3시간 이른 오전 10시께 완료됐다.

이번 롤 점검 이후에는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았던 ‘화룡검 리븐’을 비롯해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등 새 스킨이 등장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롤 새 스킨 대장군 트린다미어는 삼국지의 관우를 모티브로 삼아 제작된 스킨으로 관우의 상징인 긴 수염과 언월도, 초록색 옷까지 그대로 재현해냈다. 화룡검 리븐은 화염을 내뿜는 대검을 장착했으며 달의 여신 다이애나는 초승달 형태의 검을 사용한다.

롤 새 스킨 대장군 트린다미어, 화룡검 리븐은 설맞이 축제 기간 중 한시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화룡검 리븐은 오는 2월 1일 17시까지는 할인된 가격인 975RP에 판매되며 이후에는 정상가 1350RP로 오른다. 대장군 트린다미어는 975RP에 판매된다. 달의 여신 다이애나 역시 975RP며 축제 후에도 구입할 수 있다.

사진 = 롤 홈페이지 캡처(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