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여배우의 하루를 컨셉트로 진행된 송혜교 화보 ‘원파인데이(one fine day)’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아침 햇살이 쏟아지는 침대에서의 순수하고 청순한 모습부터 파티를 앞둔 고혹적인 모습까지 여배우의 다양한 순간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글로벌 뷰티 여신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라네즈는 송혜교의 미모가 돋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세련되게 풀어내어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줬다. 여린 핑크빛부터 글래머러스한 레드까지 다양한 립 컬러로 매 순간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라네즈의 립 메이크업은 송혜교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어우러져 여성이라면 한번쯤 꿈꿀만한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했다.
이번 뷰티 화보를 진행한 라네즈의 뮤즈 송혜교는 적극적으로 화보 컨셉을 제안하고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송혜교가 매 컷마다 어울리는 메이크업 연출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며 “A컷을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로 매 컷이 베스트 컷이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여배우의 다양한 순간을 연출한 라네즈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은 세럼 성분을 35% 함유해 촉촉한 광택이 돋보이는 고발색 립스틱으로 여배우 립스틱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