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최근 독특한 회사소개서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광고대행사가 있다. 바로 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이다.

일반적으로 회사소개서는 딱딱하고 정형화되어 있는데 반해 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의 회사소개서는 그간 볼 수 없었던 발상의 전환을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다.

일명 크리텐셜키트라고 불리는 미스터리박스는 그 내용물을 다 보고 나서야 회사소개서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창의적인 회사소개서이다.

이는 생각의 틀에서 벗어난다는 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의 슬로건인 out-think와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다. 사실 이 회사소개서는 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가 슬로건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는 것을 대변하기도 한다.

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의 크리덴셜키트는 독특한 외형과 같이 구성도 차별성을 두고 있는데 마치 한 권의 추리소설과 같이 시선을 끌 수 있는 화두를 던지고 마지막에 회사를 소개하는 미괄식의 구성을 택하고 있어 잘 읽혀지지 않는 회사소개서의 집중도를 높이고 있다.

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의 관계자에 따르면 회사소개서를 받아보았던 기업의 담당자들의 반응이 굉장히 좋았다는 후문이다.

불황 속에서 기업들이 차별화에 대해서 고민을 하고 있다면 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의 크리덴셜키트가 좋은 귀감이 될 것이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