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안정환 이혜원 부부’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연인같은 화보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1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관계자는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화보를 공개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최근 진행한 가을 골프웨어룩 콘셉트의 화보 촬영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촬영에 임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다. 이혜원의 완벽한 몸매와 세련된 스타일, 그리고 머플러로 멋을 낸 안정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안정환은 “우리도 싸우고, 화해하고, 웃고, 울고, 남들과 똑같다”며 “다만, 외국에서 오래 살면서 현지 부부들의 생활을 보고 자연스럽게 터득한 것이 있다. 스킨십이 남들보다 많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 덕에 서로를 대하는 마음도 많이 바뀌었다. 연인처럼 지낼 수 있는 습관이 몸에 배었다”고 말해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안정환 이혜원 부부, 너무 보기 좋아요”, “안정환 이혜원 부부, 천생연분같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 연인처럼 살아서 부럽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 오래오래 행복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9월호에서 볼 수 있다.

사진=더 셀러브리티(안정환 이혜원 부부)

김민지 인턴기자 ming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