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도끼가 혼혈이라는 소식과 함께 그의 사촌 누나가 할리우드 스타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최근 종영한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래퍼 바비를 우승으로 이끈 프로듀서 겸 가수 도끼가 필리핀-스페인 혼혈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사실이 밝혀졌다. 앞서 도끼는 지난 7월 자신의 트위터에 “어릴 때 사진 발견. 몇 살 때이려나. 저 때도 지금도 날 모르면 아무도 나에게 한국말로 말 걸지 않았다”는 글과 함께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 간접적으로 자신이 혼혈임을 알린 바 있다.
이와 더불어 도끼의 사촌누나인 ‘니콜 셰르징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뜨겁다. 도끼의 사촌누나는 헐리우드 인기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로 알려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도끼의 사촌누나가 ‘푸시캣돌스’ 출신이라는 정보와 함께 사진들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니콜 셰르징거는 군살 없는 명품 S라인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도끼는 지난 5월 자신의 SNS를 통해 “내 돈은 거짓이 아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의 수입 금액 4억 9,435만 원이 찍혀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도끼 사촌누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사촌누나가 니콜이라니”,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헐 니콜이 사촌누나였어?”,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세상 좁네”,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도끼 너무 좋아”,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난 알고 있었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NS, 맥심(‘도끼 혼혈’‘도끼 사촌누나’‘니콜 셰르징거’)
연예팀 mingk@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