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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과 함께 하는 김종관 감독의 2017 감성 프로젝트 ‘더 테이블’의 카카오 스토리 펀딩이 뜨거운 호응으로 추가 물량까지 오픈했다.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 하루 동안 머물다 간 네 개의 인연을 통해 동시대의 사랑과 관계의 다양한 모습을 비추는 영화 ‘더 테이블’의 카카오 스토리펀딩이 오픈 하루 만에 리워드 100개 판매가 완료되고, 그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음 날 바로 추가 오픈까지 하며 ‘더 테이블’을 향한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카카오 스토리펀딩은 창작자들이 자신의 활동을 후원자들에게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더 테이블’은 펀딩에 참여해준 후원자들을 위한 리워드로 ‘더 테이블’ 전용 예매권, 소시민워크의 ‘더 테이블’ 키링 그리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특전까지 포함된 ‘더 테이블’ 스페셜 세트를 준비하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펀딩을 위해 특별히 키링을 제작한 소시민워크는 그동안 영화 관련한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여왔다. ‘더 테이블’ 속 등장하는 네 커플의 이야기 그리고 그들의 표정과 테이블의 모습에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키링은, 갈색 테이블과 그 위에 찻잔과 꽃이 놓인 모습을 앞면에 담았다. 뒷면에 영화 디자인 스튜디오 ‘프로파간다’가 작업한 로고 캘리그라피가 삽입돼 ‘더 테이블’만의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1차 오픈 때 준비한 100개 세트가 하루 만에 후원 완료되고 후원자들의 열렬한 요청에 힘입어 재빠르게 2차 물량까지 오픈, 현재 추가된 물량도 빠르게 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목표일이 8일이나 남았지만 8월 16일 기준, 이미 목표 금액의 158%를 달성하며 순조롭게 펀딩이 진행되고 있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카카오 스토리펀딩 목표 하루 만에 달성, 관객과의 대화 매진 등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더 테이블’은 관객들에게 늦여름 감성을 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오는 24일 개봉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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