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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시청률 30% 돌파 응원 이벤트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인 다향오리가 종영을 한 달 앞두고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MBC월화특별기획 ‘기황후’의 출연진 및 제작진에게 훈제오리 밥차를 선물해 화제다.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배우 진이한, 배우 지창욱, 기황후 출연진 및 제작진
지난 10일 다향오리 관계자들이 기황후 촬영장인 경기 용인 MBC드라미아를 찾아가 드라마 출연진과 제작진 200여명에게 훈제오리, 오리 소시지 등을 곁들인 밥차와 시청률 30% 돌파를 기원하는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기황후의 메인스폰서인 다향오리가 마련했다. 기황후가 시청자의 뜨거운 호응 속에 당초 50부작에서 1회 연장된 51부작 방영이 결정된 것을 기념하는 한편, 장기간 촬영을 위해 힘써온 출연진과 제작진의 체력을 보강해주기 위해서다.

기황후 제작진은 “9개월이 넘는 촬영 기간 동안 고군분투한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가 다향오리가 선물한 밥차 덕분에 영양가 풍부한 오리고기로 든든하게 체력을 보충할 수 있었다”며 “응원의 마음을 담은 따뜻한 보양식으로 체력을 충전한 만큼 남은 촬영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10월 말 방영을 시작한 기황후는 현재 시청률 20% 중반을 오르내리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질주하고 있다. 드라마가 막바지로 치닫고 있어 시청률 30%를 돌파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다향오리는 청정지역 전라도에서 생산된 녹차를 섞은 사료와 깨끗한 물을 오리에게 먹여 특유의 향을 잡고 최상의 육질도 자랑하는 오리고기 브랜드다. 녹차의 카테킨 성분으로 항산화 효과를 늘렸을 뿐만 아니라 고기 맛을 좋게 하는 올레인산의 함량이 높고 육즙 또한 풍부해 고기가 연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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