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배우 이규한이 방송에서 처음으로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특히 이규한 여자친구는 연예인 만큼 빼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규한은 18일 밤 방송된 tvN ‘SNL 코리아6’에 출연했다. 이규한은 이날 오프닝에서 “정말 나오고 싶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SNL 코리아’에 나와서 내 모든 걸 제대로 드리고 가겠다”고 각오를 말했다.
그러자 출연진들이 이규한에게 옷부터 신발까지 모든 걸 달라고 장난을 쳤다. 개그맨 유세윤은 이규한의 신발을 가리키며 “비싼 거잖아”라고 물었다.
또 바지를 달라는 짓궂은 요구에 이규한은 “지금 사실 (스튜디오) 안에…”라며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개그맨 신동엽은 “바지는 벗을 수 없다. 스튜디오에 이규한의 여자친구가 와 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 공개된 이규한의 여자친구는 청순한 미모로 찬사를 자아냈다. 그는 부끄러운 듯 손으로 입을 가리면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이규한은 과거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8세 연하의 여자친구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이규한은 여자친구의 직업을 ‘네티즌’이라며 “내 기사에 악플 다는 것으로 기분전환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규한은 패션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여자친구와 결혼 계획에 대해 “결혼식 날짜는 잡지 않았지만, 1~2년 안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