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수많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 모델로서 활약했던 그가 보여준 이번 ‘ONE’ 매거진 화보는 톱 모델의 모습과 여성 한혜진의 모습이 잘 어우러져 보다 특별한 작품을 만들었다는 평.
특히 첫 번째 콘셉트인 스포티한 슈즈와 편안한 니트 웨어로 만든 ‘하의실종룩’은 큐트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도도한 표정으로 소화해 대중들에게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물했다. 이 특별한 콘셉트에서 착용된 슈즈는 르꼬끄의 제품으로 현장 스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시크한 블랙 롱 코트와 캐주얼한 화이트 티셔츠, 디스트로이드 진 팬츠로 스타일링한 믹스매치룩에는 에리스골드의 럭셔리한 워치가 포인트가 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하기도 했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브라운 체크 패턴의 롱 코트, 브라운 롱 니트 원피스로 한혜진의 우월한 포로포션을 강조해줬고 따듯한 배경은 그의 시크하고 도도한 표정과 잘 어우러져 화보에 균형감을 더해줬다.
최근 ‘한혜진 바디북’을 출간,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대중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 한혜진. 그의 앞으로의 행보는 어떤 모습일지 더욱 기대가 된다.
이번 한혜진의 인터뷰와 미공개 화보는 ‘ONE’ 매거진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영상은 유투브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출처: ONE 매거진)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