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때로는 판타지 같고, 때로는 내 친구 같다.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국내 연애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은 넷플릭스 TV쇼 부문 전 세계 5위까지 올랐던 ‘솔로지옥’에서 출연자들이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 <br>넷플릭스 제공
때로는 판타지 같고, 때로는 내 친구 같다.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국내 연애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은 넷플릭스 TV쇼 부문 전 세계 5위까지 올랐던 ‘솔로지옥’에서 출연자들이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
넷플릭스 제공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예능 ‘솔로지옥’의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는 12일 솔로지옥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는 사실을 공식화했다. 솔로지옥 시즌2는 넷플릭스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시즌2는 JTBC와 시작 컴퍼니가 공동제작한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이다.


이범수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