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2일(현지시간) 영국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열린 제26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6) 행사장을 방문하고 있다. <br>로이터 연합뉴스
할리우드 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2일(현지시간) 영국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열린 제26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6) 행사장을 방문하고 있다.
로이터 연합뉴스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7)가 모델 카밀라 모로네(25)와 열애 5년 만에 결별했다.

미국 매체 피플(PEOPLE)은 30일(현지 시간) 디카프리오와 모로네가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2018년 연인이 된 둘은 올해 들어 꾸준히 결별설에 시달려왔다. 모로네가 ‘마의 25세’가 되면서다. 디카프리오는 그간 바비 브라운, 지젤 번천, 마고 로비,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턴, 니나 아그달 등 다수의 모델과 사귀었지만, 대부분 연인이 25세를 넘기기 전에 결별했다.

이 때문에 디카프리오에 대해 ‘25살 법칙’이 있는 것 아니냐는 소문이 헐리우드에 돌았다.

둘은 지난 5월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함께 해변을 걷는 게 포착되기도 했지만, 최근 따로 휴가를 보낸 것으로 확인돼 결별설이 다시 고개를 들었다. 특히 디카프리오가 최근 배우 토비 맥과이어, 스포츠 스타 트리스탄 톰슨 등과 함께 한 파티에서 다수의 모델과 어울렸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결별설에 사실상 쐐기를 박았다.

헐리우드 소식통은 매체에 둘의 결별을 인정하면서도 헤어진 사유는 따로 밝히지 않았다. 디카프리오와 모로네 역시 아직 공식 입장을 내지 않았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