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사진 왼쪽)과 방송인 문세훈.<br>전소연 인스타그램·초록뱀이앤엠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사진 왼쪽)과 방송인 문세훈.
전소연 인스타그램·초록뱀이앤엠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25)과 방송인 문세훈(28)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연, 문세훈 백화점 데이트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2023년 6월 27일 (여자)아이들 소연, ‘솔로지옥’ 문세훈”이라면서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두 사람이 한 백화점에서 옷을 구매하는 모습이 담겼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연, 문세훈 백화점 데이트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br>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연, 문세훈 백화점 데이트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문세훈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전소연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진짜 사귀면 어떻게 백화점을 대놓고 돌아다니겠느냐”며 “우연히 옷을 사러 같이 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017년 (여자)아이들로 데뷔한 전소연은 ‘라타타(LATATA)’, ‘한’, ‘세뇨리따’, ‘Uh-oh’, ‘톰보이’ 등 (여자)아이들의 대표곡을 프로듀싱했다.

문세훈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1로 얼굴을 알렸다. 지난 4월 초록뱀이앤엠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