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긴급출동 24시(KBS1 밤 10시 55분) 2011년 12월 4일 새벽 1시. 강원도 화천군 한 농기계 창고 앞 도로에서 승용차가 빗길에 미끄러져 전신주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하자 배근성 경위가 현장에 긴급 출동한다. 다행히 운전자는 무사했다. 운전자를 안전하게 귀가시킨 후 사고 수습을 위해 다시 돌아온 현장에는 운전자의 연락을 받은 친척 정씨가 승용차 범퍼를 치우고 있었다.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KBS2 밤 10시) 앵커로서의 우아함을 버리지 못하는 김신의 속내를 팀원들 앞에서 가차없이 파헤쳐낸 미래(윤은혜). 그런데 어쩐 일인지 김신은 화를 내기는커녕 미래에게 일할 기회를 주겠다고 한다. 한편 미래는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간섭하려는 큰 미래의 존재가 점점 귀찮아지기 시작한다.

■MBC 다큐스페셜(MBC 밤 11시 15분) 미국 네바다에서 벌어지는 ‘버닝맨’ 축제를 다룬 ‘버닝맨,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를 방송한다. 1986년 예술가 래리 하비가 3m에 가까운 나무인간을 불태우는 퍼포먼스를 벌이면서 시작된 ‘버닝맨 프로젝트’. 그저 즐기기 위한 작가도 상관없다. 넓은 사막에서 펼쳐지는 기발하고 엉뚱한 예술 작품들을 감상해 본다.

■백세건강시대(SBS 오전 5시 10분) 유방암은 국내 여성암 발병률 1위다. 유방암의 위험 요인으로 알려지는 항목들을 일상생활에서 피하면서 유방암을 조기 발견하는 경우에는 치료 성적도 좋다. 따라서 무엇보다 정기 검진이 중요하다. 프로그램에서는 생활습관과 식습관의 변화, 유방건강에 대한 관심, 정기적인 검진으로 유방암의 위험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소개한다.

■초한지(KBS2 밤 12시 45분) 항우는 범증을 불러 그 자리에서 보고를 올리는 척하며 범증의 심기를 건드린다. 범증은 항우의 마음을 꿰뚫고는 앞으로 다시는 자신을 부르지 말라고 하며 초의 군영을 떠나버린다. 항우는 우자기에게 범증을 다시 데리고 오라고 하지만 범증은 세상을 떠나고 이를 알게 된 항우는 뒤늦은 후회를 하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린다.

■경찰 25시(OBS 밤 11시 5분) 현금을 입금하던 60대 여성이 벽돌을 든 남성에게 습격당했다. 머리를 맞고 현금이 든 지갑까지 빼앗겼다. 인근에서 장사를 하는 그녀가 매일 같은 시간, 같은 은행에서 그날 매출액을 모두 입금한다는 사실을 잘 아는 사람의 소행이 아닐까. 행인이 많은 저녁 시간, 미리 준비해 온 벽돌로 60대 여성을 내리친 벽돌남의 정체가 공개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