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파일럿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3부(KBS2 밤 11시 10분)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킨 파일럿 프로그램이 이별 여행과 함께 30일간 연애 대장정의 마지막 이야기를 공개한다. 세 커플은 함께 1박 2일 여행을 떠나 그동안 끼고 있던 커플링을 빼고 다시 타인으로 돌아간다. 평범한 친구 사이가 돼 아침 산책을 마친 이들이 어떤 관계를 이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MBC 밤 11시 15분) MBC 월드컵 중계의 F4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 서형욱이 함께한다. 축구 선수에서 해설위원으로 변신한 안정환, 송종국은 과거 월드컵 뒷이야기를 공개하고 3사 월드컵 중계를 거침없이 비교하며 입담을 뽐낸다. 우리나라의 첫 경기 해설위원은 미정 상태이고 안정환과 송종국 사이에도 묘한 긴장감이 감돈다는 사실이 공개된다.

■고성국의 빨간의자(tvN 오후 6시 50분) 일본 정부가 나서서 테러리스트라고 단정한 안중근 의사. 그가 일본에서 남긴 발자취는 과연 그뿐일까. 일본과 일본인들에게 남겨진 짧지만 영원한 발자취를 찾아간다. 또한 잘못된 역사를 배우며 살았던 일본인들이 어떤 심적 갈등을 겪어 왔는지, 안중근 의사를 바라보는 일본인들의 시각은 어떤지 등을 살펴본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