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키썸 1차 예선 통과…왜 별명이 ‘경기도의 딸’ ‘청기백기女’일까?
Mnet ‘쇼미더머니3’에서 강렬한 프리스타일랩을 선보인 래퍼 키썸이 화제다.
3일 방송된 ‘쇼미더머니3’에서는 참가자들이 1차 예선에서 심사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성 래퍼 키썸은 강렬한 프리스타일 랩으로 심사위원들의 귀를 사로잡아 1차 예선을 가볍게 통과했다. 키썸은 “여자 래퍼가 남자들과 동등한 선에서 대결해도 충분히 잘 해낼 수 있다는 걸 증명하고 싶다”며 밝혔다.
키썸은 경기 G-Bus TV에서 ‘청기백기녀’로 잘 알려져 있다. ‘경기도의 딸’로 불리는 키썸은 G-Bus TV에서 ‘청기백기’ 게임을 진행했다. 키썸의 목소리가 들리지도 않았지만 자신을 래퍼라고 소개해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많은 이들이 직접 경기 G-Bus에 문의하는 등 유명세를 치룬바 있다.
키썸은 지난해 ‘슈퍼스타K3’에 출연한 세아와 함께 첫 싱글앨범 ‘Firtst Love’를 발매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키썸, 경기도의 딸 자주 봐서 익숙하네”, “쇼미더머니3 키썸, 이제 쇼미더머니3에서 제대로 실력보여주시길”, “쇼미더머니3 키썸, 버스에서는 목소리가 안들려서 궁금했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