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가수 박수진이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다. 박수진은 20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양희은 편에 출연, 필독과 함께 ‘하얀 목련’ 무대를 꾸민다.

박수진과 필독은 양희은의 ‘하얀 목련’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박수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빈자리 컴백 하기 전에 불후의명곡 녹화 한 것 방송 하는 날~! 너무 긴장해서 어떻게 불명 녹화 끝난 지 기억도 안나요. 필독 오빠랑 열심히 준비했는데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불후의 명곡2 꼭 본방사수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수진이 웨이브가 들어 있는 긴 머리에 입술을 뾰로퉁 내밀고 있어 보는 이들로부터 눈길을 끈다.

필독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회사 막내 수진이가 오늘 6시부터 방송되는 불후의명곡 양희은선생님편 에 나옵니다! 저 필독이 함께 하는 무대! 모두 본방사수 알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박수진은 지난 12일 두 번째 싱글앨범 ‘빈자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