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웃집 찰스(KBS1 밤 7시 30분) 익숙한 세상을 떠나 학업, 결혼 등의 이유로 한국 사회에 정착한 외국인들의 이야기. 작년 부천 FC는 한국 축구 2부 리그에서 꼴찌라는 불명예를 얻었다. 그러던 어느 날 꼴찌에서 5위까지 이끈 브라질 특급 선수 3인방이 등장한다. 꿈에 그리던 1부 리그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4위 자리를 쟁탈해야만 하는 상황. 과연 1부 리그 진출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까.

■야생악어와 사는 남자(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 밤 9시) 로저 호록스가 강에 사는 야생 악어를 불러내는 악어 주술사를 만나 본다. 거대한 악어 등에 탄 채로 잡아먹히지 않고 무사히 헤엄쳐 다닌다는 소문을 듣고 이 고대 파충류가 감정을 표현할 때 악어 주술사가 악어에게 깊은 유대감을 느끼는 것일 거라고 생각한다. 소문의 진상을 파악하고자 호록스는 악어 주술자인 치토를 찾아 떠나는데….

■울지 않는 새(tvN 오전 9시 40분) 보험 살인사건으로 엄마 수연을 잃은 하늬가 모든 비극의 원인이 된 악녀 천미자를 향해 펼치는 복수극. 성수는 잡히지 않는 미자를 확실히 잡기 위한 방법으로 동반 자살을 시도한다. 이성을 잃은 미자는 수연과 남규, 스티브에 관한 범행 사실을 성수에게 모두 자백하지만 성수는 속도를 점점 올린다. 한편 하늬에게 원본 USB를 넘겨준 박 의원은 큰 결심을 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