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슈퍼맨’ 다을 대박이 얼굴을 예쁘게 단장하고 ‘프리티 보이’로 변신했다.

15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0회 ‘우리 아이로 키우기’가 방송된다. 지난주 ‘슈퍼맨’에서 대박이가 다을의 집에 방문해 의형제를 맺은 가운데, 이번엔 다을과 대박이 메이크업 놀이에 푹 빠진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슈퍼맨’ 스틸 속 다을은 꽃분홍 립스틱으로 한껏 멋을 낸 꽃미모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을은 소을에게 배운 화장 기술을 이용해 입술을 핑크색으로 색을 입힌 모습. 촬영 당시 다을은 수준급 립스틱 칠로 깜짝 놀라게 하더니, 새초롬한 표정까지 지으며 깜찍함을 폭발시켜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대박은 비글 누나 설아-수아에게 배운 화장법으로 얼굴을 화려하게 꾸며 시선을 모았다. 바로 대박이 립스틱을 입술이 아닌 얼굴 전체에 펴 바른 것. 대박은 립스틱을 손에 넣자마자 박력 넘치게 자신의 얼굴에 립스틱 칠을 해 소다 남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나아가 대박은 꽃분홍색으로 변한 자신의 얼굴이 만족스러운지 해맑은 웃음을 터트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개성만점 화장법으로 프리티 보이로 변신한 슈퍼맨 다을 대박의 두 번째 만남 스토리는 어떨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30회는 15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전파를 탄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