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이종현, 노천탕 데이트에 공승연 과거사진 재조명..구하라와 미모대결..승자는?

‘공승연 이종현’

배우 공승연 이종현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노천탕 데이트를 즐겨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공승연의 과거 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일본에서 첫 하루를 보내고 아침을 맞이한 이종현 공승연 커플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종현 공승연은 노천 온천에 함께 들어가 온천욕을 즐겼다. 공승연은 부끄러워 하다가 이내 어깨에 걸치고 있던 수건을 치워버리고 따뜻한 물속으로 들어갔다. 이종현은 공승연 앞에 상의를 벗고 등장했고 함께 탕에서 온천욕을 즐겼다.

공승연이 화제에 오르며 과거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을 했다는 사실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공승연은 SM엔터테인먼트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 참가했으며 당시 구하라를 제치고 ‘외모짱’ 분야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후 공승연은 SM에서 가수 연습생을 하다가 배우로 방향을 틀어 2012년 ‘아이러브 이태리’를 통해 데뷔했다. 현재는 유코컴퍼니 소속이며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 서누리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공승연, 이종현도 반할 미모”, “공승연 이종현, 잘 어울려”, “공승연, 외모짱 출신이었구나”, “이종현 공승연, 온천욕 데이트 깜짝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공승연 이종현)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